AirStream

5.1.2
평점
0

안드로이드나 크롬캐스트로 직접 전송되는 Windows 파일

23.7k

앱에 평점주기

AirStream은 안드로이드 기기나 PC를 크롬캐스트(Chromecast) 장치에 연결할 때 생기는 모든 문제에 대한 해결책입니다. 이 앱은 꼭 컴퓨터나 기기 앞에 있지 않아도, 컴퓨터 또는 기기에 저장된 멀티미디어 파일을 TV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파일을 동기화시켜주려면, AirStream의 Windows 버전을 설치해야 하며, 기기를 켜고, 동일한 무선 네트워크에 확실히 연결시키면 됩니다. 일단 두 장치에서 작동되기 시작하면, 여러분은 PC에 담긴 모든 파일을 곧바로 스마트폰에서 시청하거나 들을 수 있게 됩니다.

이 Windows 버전에 포함된 기능들 가운데 하나는 안드로이드 앱에 있는 일부 폴더를 가려주는 것입니다. 이는 여러분이 보호하고 싶은 컴퓨터 내의 파일들에 제3자가 절대 액세스하지 못하게 보장해줍니다.

크롬캐스트로 동영상을 즐기려면, 그에 해당하는 도구가 안드로이드에 설치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Youtube 앱과 같이, 기타 앱을 이용한 과정과 동일한 과정을 따라, 동영상을 보내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여러분의 스마트폰을 PC와 TV 사이의 중개 장치로 바꿔주어, 컴퓨터에 있는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곧바로 크롬캐스트를 이용해 즐길 수 있게 됩니다.
Uptodown X